나혼자산다 진지희 옷 패션 헤드셋 가방 프레즐 카페 정보 총 집합!
안녕하세요, 유용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올이브입니다.
이번 포스팅에서는, <나 혼자 산다>에 등장했던 진지희 패션 아이템과 방문했던 카페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가방 아이템
이 짐백은 심플하고 수납공간도 정말 넓기 때문에, 정말 휘뚜루마뚜루 들고 다니기 좋아 보입니다.
진지희 배우는 힙스러운 스타일링을 하려고 한다면서, 이 가방을 한 쪽으로 넘겨 매고 다녔는데요.
그렇게 간편하면서도 예쁘게 힙스타일을 낼 수도 있는 아이템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.
진지희 배우는 라이트 블루 색상을 선택했는데요, 그 외에도 크림, 실버, 블랙, 퍼플 등 정말 다양한 색상 옵션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. 개인적으로 실버 색상은 더운 올 여름에 잘 어울릴 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.
가격은 평균 9만 원대로 형성되어있는데, 색상에 따라 할인 판매 중이라 8만 원대로도 구입 가능합니다~
▶ 스위치 제품 구경하러 가기 ◀
헤드셋 아이템
진지희 배우는 마샬(Marchall) 브랜드의 메이저 4 온이어 블루투스 헤드셋을 착용했습니다.
온라인에서는 19만 ~ 20만 원대로 구매 가능하고, 컬러는 블랙, 브라운이 있습니다.
키가 헤드셋은 요새 목걸이라는 말에 현웃 터졌었는데, 완전 공감 돼서 한참 재미있었네요. 저도 헤드셋은 머리 망가진다고 잘 쓰지는 못하고 목에만 걸고 다녔었던지라 아주 고옹감.
마샬 메이저 4 온이어 블루투스 헤드폰 (미국정품)
COUPANG
www.coupang.com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프레즐 카페 정보
그날 <나 혼자 산다> 진지희 배우 편에서는, 남지현, 조윤서 배우와 함께 프레즐 카페에 가는 모습이 담겼습니다. 다양한 프레즐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.
디저트로 먹거나 식사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프레즐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.
브레디포스트는 용산점 외에도 여러 지점이 있어서,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